†--용인산들교회--†

- 믿음의 자세 -

土譚 2011. 6. 15. 10:10

- 믿음의 자세 -


" 만일 여호와를 섬기는 것이 너희에게 좋지 않게 보이거든 너희 조상들이 강 저쪽에서 섬기던 신들이든지 또는 너희가 거주하는 땅에 있는 아모리 족속의 신들이든지 너희가 섬길 자를 오늘 택하라. 오직 나와 내 집은 여호와를 섬기겠노라 " (여호수아:24장5절)

" 나의 혀가 주의 의를 말하며 종일토록 주를 찬송하리로다." (시편:35편28절)

"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보라 무릇 나의 소망이 그로부터 나오는도다. 오직 그만이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구원이시요. 나의 요새이시니 내가 흔들리지 아니하리로다. 나의 구원과 영광이 하나님께 있음이여 내 힘의 반석과 피난처도 하나님께 있도다." (시편:62편5절~7절)

" 다니엘이 이 조서에 왕의 도장이 찍힌 것을 알고도 자기 집에 돌아가서는 윗방에 올라가 예루사렘으로 향한 창문을 열고 전에 하던 대로 하루 세 번씩 무릎을 꿇고 기도하며 그의 하나님께 감사하였더라." (다니엘:6장10절)

" 비록 무화과나무가 무성하지 못하며 포도나무에 열매가 없으며 감람나무에 소출이 없으며 밭에 먹을 것이 없이며 우리에 양이 없으며 외양간에 소가 없을지라도 나는 여호와로 말미암아 즐거워하며 나의 구원의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기뻐하리로다. 주여호와는 나의 힘이시라. 나의 발을 사슴과 같게 하사 나의 높은 곳으로 다니게 하시리로다." (하박국:3장17절~19절)

"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이르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마태복음:16장16절)

"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갈라다아서:2장20절)

" 시와 찬송과 신령한 노래들로 서로 화답하며 너희의 마음으로 주께 노래하며 찬송하며 범사에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항상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하며 그리스도를 경외함으로 피차 복종하라." (에베소서:5장19절~21절)

" 우리의 씨름(영적싸움)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요. 통치자들과 권세자자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사탄과 그의 귀신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상대함이라." (에베소서:6장12절)

"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빌립보서:4장6절~7절)

" 이는 네 속에 거짓이 없는 믿음이 있음을 생각함이라 이 믿음은 먼저 네 오조모 로이스스와 네 어머니 유니게 속에 있더니 네 속에도 있는 줄을 확신하노라.' (디모데후서1장5절)

'†--용인산들교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슴에 난 상처 치료하기  (0) 2012.01.07
성경에 나오는 기도  (0) 2011.07.11
간판   (0) 2010.10.24
- 한국화로 표현된 예수님 -   (0) 2010.08.10
산기도회 및 집사님 이사 안내   (0) 2010.03.08